부부 취미 생활/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 장비(가민 디센트 mk2s)

북극여우냥이 2023. 11. 27. 20:58
728x90
반응형

프리다이버빙을 배우면서

다들 시계 하나씩 차고 계시더라구요

아직은 얕은 물에서 연습하지만

바다를 나가거나 깊은 수심일때는

수심,위치를 알려주는 다이빙 시계가 있었으면 좋겠다 요런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질렀습니다~

짜라잔~ 가민 다이빙 시계

 

신랑은 파란색 저는 베이지 색으로 했는데요

고급스럽고 가볍더라구요~

 

순토와 애플워치 울트라와 고민을 조금 했습니다

순토는 다이빙 하시는 분들이 쭉 써왔던 역사가 있는 제품이긴 하지만

 

요즘 가민시계가 많이 좋아져서 많이들 가민을 쓰신다고 하더라구요

애플워치는 시계화면이 너무커서 실생활에서는 부담스럽고

저희는 갤럭시 유저라  연동이 아쉬웠고 막상 아이폰에선 다이빙 어플이 유료라는게 아쉬웠어요

저희는 할부로 샀어요ㅠㅠ(텅장)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금액이 뜨네요~

가격이 나가긴 하지만

다이빙갈때 나의 안전을 책임져줄 가민시계!!

 

다이빙 모드

 

다이빙 모드에는 민물,바닷물 모드를 선택하면 수심과 호흡, 시간체크, 수온등을 알수 있었고

나의 위치도 알수있어요

생각보다 다양한 기능이 있었습니다~

 

 

 

 

 

많이 무겁지 않아서 출근할때도 차고 다녔어요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은 시계를 금방 알아보시더라구요~

이상 다이빙 시계 후기였습니다

 

**믿고보는 내돈내산 포스팅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