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여우냥이 2023. 11. 26. 23:47
728x90
반응형

입문데크로 살로몬집시 데크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부드럽고 이곳저곳 사용하기 좋아 입문단계에서 쓰기는 좋지만

경사진 곳에 갔을때 안정적이게 잡아주진 못해서 

다리가 덜덜덜 털렸답니다.

 

요 데크로 카빙연습이 쉽지 않았어요ㅜㅜ

 

그래서 이곳저곳에서 알아보고 산

버튼필굿~!!

 

인터넷에서 최저가를 알아보고 구입했어요

 

이곳은 사장님이 예전에는 가게를 운영하셨었는데

이제는  인터넷으로만 판매 하신다고해요..전화드려서 방문드렸어요~

 

몸집은 체육인 같죠?ㅎㅎ

실제로 보니 무광에 색감이 너무 예쁜 데크인거 있죠ㅠㅠ

고급스러워서 제맘에 쏙 들었어요!! 

스텝온 버튼 바인딩 장착~!

유니크한 카키 바인딩과도 꽤 잘어울렸습니다

빨리 타고싶어서 

개장만 엄청 기다렸죠!!

 

드디어 첫개시~!

 

첫개시

어땟냐구요?

음.. 모닝에서 그랜져로 바뀐 기분이랄까

바닥에 울퉁불퉁한 표면들이 느껴지지 않아서 처음에는 당황스러웠는데

점점 안정감으로 느껴지면서

데크가 쓱쓱 잘돌아가더라구요~

작년 슬라이딩턴을 배웠고

올해 카빙들어가야하는데

근데..살짝 카빙이 되더라니깐요?ㅎㅎㅎㅎ

 

예쁘고 고급스럽고 안정감있는 데크

그래서 국민 와이프데크일까요ㅎㅎ

필굿 짱!!

 

올해 열심히 타자구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