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취미 생활/여행기~

3박4일 포항여행

북극여우냥이 2022. 11. 21. 10:46
728x90
반응형

부산,고성,속초 많이 다녔지만 포항은 가본적이 없었어요

주변친구들이 가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다녀왔어요 ㅎㅎ

첫날은 날씨가 그리 좋진않았는데

저는 날씨요정이기 때문에 곧 좋아질꺼라는 확신을 갖고 포항에 왔드랬죠

삼척에서 만난 고양이

삼척을 거쳐 왔어요~! 귀여운 삼척고양이

완전 개냥이에요 ㅎㅎ

같이놀자고 저희 앞길을 막고선 애교를 부려서 한동안 쓰다듬어주고왔네요

데리고 가고싶었어요 ㅎㅎ

 

이곳은 해파랑 공원이에요

오랜만에 파란 바다를 보니 기분이 상쾌했어요

너무 재밌게봐서 꼭 와보고 싶었던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드라마 보면서도 꼭 저기 가보자고 늘 얘기했었거든요 ㅎㅎ

오빠가 가파르다고 올라가지 말자고했는데 끌고왔죠

생각보다 힘들었어요ㅠ(저질체력) 제주도 오름 오르는정도?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저희 부부는 숙소는 푹 쉴때는 호텔에서 묵고

관광 위주로 왔을때는 저렴한 숙소를 좋아해요 

무인텔이나 민박집에서 묵기도 하는데

바다뷰 모텔이 4만원!!! 

숙소는 낡긴했지만 바다에 둥둥 떠있는 느낌이 였어요 ㅎㅎㅎ

아침에 일었났더니 반짝반짝 바다가 바로 보이는거있죠

야놀자에서 급하게 검색해서 예약잡은건데 가격대비 매우 만족

이름은 포항 호미곶 아무르이고 광고는아니에요 ㅎㅎ 정보공유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