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취미 생활/생활지식

(독후감)나만의 기본

맨뒤로가 2024. 4. 30. 23:29
728x90
반응형

 

책을 참 천천히도 읽었다.

 

정신없던 겨울이 지나고

이 책을 읽기 전 봄이 시작되는 겨울은

이제 뭘해야하나라는 생각에

우울감으로 왔었나보다.

 

스키장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참 많이 만나 새롭고 즐거웠지만

사실 내성격에 기빨려서 모임에 다녀오면 앓아 누웠다.

 

겨울에 잠깐잠깐 있었던 집에서

한주 한주 집안 곳곳에 묵은 때를 벗겼다.

그래 맞어 집에 붙어있던 적이 없었어.

 

직장에서도

다시 내 눈빛이 돌아왔다고 한다.ㅎㅎ

이번겨울은 나에게 어떤 의미였을까

 

책에서 시키는대로 옷,가방,모자,신발을 점검하고

직장에서 나의 물건들을 정리해보았다.

 

물건이 많은걸 좋아하지 않아 쌓아 두진 않았지만

책에서 말하는 기준을 정해두고

매주매주 버리고 정리하고 간소하게 작업을 하였다.

 

그러고 나니 앞으로 해야할일들을 꼭 해야 할 것 같은

마음이 들었다.

 

23/24년 겨울은 남편과 함께 추운 나라에 긴여행을 즐겁게 다녀온 느낌이다.

그리고 다시 이책이

일상에 잘 복귀하도록 다잡아 준 고마운 책 이라고 말하고 싶다.

정아씨 잘읽었어요 고마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