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취미 생활/생활지식

'배임 아니고 배민' 민희진

맨뒤로가 2024. 4. 30. 23:27
728x90
반응형

 

 

79년생 적은 나이는 아닌데

옷차림부터 힙스러운 민희진ㅎㅎ

 

여자 아이돌을 좋아하기에

기자회견 생방도 챙겨봤다.

쌍욕이 난무해서 이게 맞나 싶다가도

점점 민며들며 2시간을 봤다

 

다음날이 되니

온세상이 난리다

직장인의 서러움을 대표한다고 ㅎ

 

나도 직장생활에서 찍혔던적이 있다.

내가 이렇게 까지 집요한 사람인가 싶었던..

멈출수 없는 폭격기 같았던..나.

 

묻어가는 사회생활에서

할말 하는 사람으로 변했나 싶다.

그래서

얻은것도 있지만 잃은것도 있기에

역시 사회생활은 이러면 안되는걸까 고민하던 찰나

 

정의롭고 순수한 좀 지랄맞은(?) 예술가 성격의

사십대 언니 민희진이

'들어올꺼면 맞다이로 들어와'

'어른인데 생색내는게 엮겹잖아요'

라고 했던 이말이

아직도 세상을 배워가는 서른 여덜짤에게

괜찮아 나도 같은심정이야

라고 말하는것같아

직장인의 동질감을 느끼며

조금은 위로가 되었다.

 

 

 

 

 

728x90
반응형
LIST